흉포한 봄을 지나, 계속해서 걸어갑니다

  

이미 지난해 12월 서울 은평구청 야간 민원실 민원의 90% 이상이 여권 관련이었다.

이에 앞서 송영숙 회장은 이달 1일 이번 OCI그룹과의 통합이 혁신 신약 개발을 통해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하기 위한 결단이었다는 내용의 입장문을 발표했다.송 회장은 OCI그룹과의 통합은 차질없이 진행될 것이며.

흉포한 봄을 지나, 계속해서 걸어갑니다

임 사장은 고(故) 임성기 한미약품 선대회장의 장남이다.케일럼엠이 보조참가인으로 등록하면서 이달 7일로 예정돼 있던 가처분 소송의 첫 심문 기일은 이달 21일로 미뤄졌다.배 부회장은 삼성전자 법무실 출신으로 송영숙 한미사이언스 회장이 신뢰하는 인물로 알려져있다

흉포한 봄을 지나, 계속해서 걸어갑니다

식약처와 온라인쇼핑협회는 시범사업에서 네이버.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함께 올해 5월부터 지난달까지 ‘식·의약품 등의 온라인 자율준수사항 현장적용 시범사업을 실시해 이같은 시장 자정 효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흉포한 봄을 지나, 계속해서 걸어갑니다

쿠팡 등 통신판매중개업자 9개사와 신세계라이브쇼핑.

식품의약품안전처 제공온라인 식·의약품 판매업자와 이를 중개하는 플랫폼 사업자들이 해외 위해 우려 식·의약품 불법유통과 허위·과대광고 총 1만7270건의 판매를 자율적으로 중단했다.2060년 가입자 부담 5배로 늘어 ‘연금 철폐.

연금제도를 유지하려면 소득의 9%인 현재의 보험료를 2060년 30%(회사가 절반 부담)까지로 계속 올려야 한다.국민연금은 1988년 노태우 정부 때 소득의 3%를 내면 70%를 받아 가는 구조로 탄생했다.

미래세대의 고통을 줄이려고 현 세대의 지갑에 손대는 건 정치적 자해(自害)행위다.젊은 세대는 드디어 국민연금을 철폐하고 노후를 각자 책임지자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63648




Flink  :  

Link  :  

> 1000원 아침밥과 음마투전인터넷 승자는 통신사 아닌 FANG…블록체인도 마찬가지알멕(354320) 4Q23 EV용 초정밀 알루미늄 소재/부품 전문기업순대외금융자산 역대 최대…단기외채 비중 32%로 '뚝'송영길 전 대표는 당장 귀국해 진실 규명 협조하라이란·이스라엘 군사 긴장 완화에 유가도 하락 마감 [오늘의 유가]중동 긴장감 완화에 안도…나스닥 1.11%↑ [뉴욕증시 브리핑]젊은 중국 미술가들의 사회비판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尹 “농축산물 가격안정자금 무제한·무기한 투입”“소득 낮은 신혼부부, 보증금 5%만 내는 전세임대로”빗썸, 10월부터 실명계좌 미전환 회원들 원화출금 못한다딥다이브 빅테크 실적 나온다…뉴욕증시, 일제히 반등[딥다이브]챗GPT 도입한 동원그룹… ‘AI플랫폼’ 적용해 업무 효율 극대화 추진중동 긴장감 완화에 안도…나스닥 1.11%↑ [뉴욕증시 브리핑]PGA vs LIV 자존심 대결…“LIV 선수 우승하면 단체 세리머니할 것”사회문제 해결과 국가재정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단순기술 넘어서는 블록체인 아이디어 모을 것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300만원이 ‘식대’일 뿐이라는 민주당1“트럼프 당선되면 FTA 관계 없이 韓에 관세 부과 가능성”금은처럼 반짝이는 일상의 음악아이오니아, 부동산 블록체인 엑스포서 가상화폐 거래소 미래 제시송영길 전 대표는 당장 귀국해 진실 규명 협조하라보스코인, KISA와 소프트웨어 신규 취약점 신고포상제 공동 운영딸아, 세상 반은 노인 된다…자산 900% 불린 '전원주 투자법'#해외로 떠나는 K스타트업킹달러에 美직구 손떼는 사람들… 대신 “中직구”국민의힘 “국회 기후위기특위 상설화…기후대응기금도 2배 늘릴 것”금감원, 우수 금융교육 단체 28곳·개인 52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