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지난달 사실상 공격에 해당되는 ‘반격능력을 갖추겠다는 내용의 국가안보전략을 발표했습니다.
내부에선 열흘 이상의 장기 휴가도 장려하고 있다.일부 임직원들은 자율적으로 연말에 연차 휴가를 소진할 예정이다.
포스코그룹과 한화그룹도 종무식·시무식을 열지 않는다.구광모 LG 회장이 20일 국내외 구성원들에게 신년사를 담은 디지털 영상을 보냈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는 종무식을 열지 않고 시무식만 새해 첫 출근일인 내년 1월2일 경기 수원 사업장에서 경영진.
HD현대(267250)는 종무식 없이 새해 첫 근무일인 1월2일 권오갑 회장과 정기선 부회장 등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하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이날 구광모 LG그룹 회장은 임직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신년사를 전달했다.
현대차(005380)그룹도 별도 종무식이 없고.
종무식·시무식 등 기존 형식에 갇힌 연말연시 행사를 없애고 총수의 영상 메시지나 이메일로 새해 비전을 밝히는 방식으로 변하고 있다흩어진 여론을 모으고 입법으로 마무리해야 하기 때문이다.
보복 악순환 단절 가능 실패한 예언자의 길 가면 안 된다 윤 대통령은 광주지검 검사 시절 기아차 노조 비리를 수사했다.윤 대통령도 특유의 결단력에 더해 숙고하는 지도자가 되기 바란다.
안중근 의사의 이토 히로부미 처단을 다룬 소설 『하얼빈』을 쓴 김훈 작가와 마주했다.베개 밑에 둔 호메로스의 『일리어드』를 반복해서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