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남 이승만 박사는 세계사의 흐름을 간파하고 조선 사회의 누적된 모순을 타파하고자 진력한 선각자요.
발전 설비가 제주와 호남 지역에 집중돼 과잉 발전 현상이 벌어지면서 송전망을 차단하는 출력제어 조치가 잦아졌다.정부 보조금과 기후·송전 변수 같은 사업 리스크를 꼼꼼하게 따지지 못한 탓이다.
한수원의 스페인 태양광 사업 등 3건은 수익성이 나빠 매각·청산을 추진 중이거나 조기 종료됐다.반도체와 인공지능(AI) 등의 첨단산업이 급성장하면서 ‘전기 먹는 하마 데이터센터가 급증하고 있다.350억원을 투자한 한전의 미국 콜로라도 태양광 사업도 인수 5년 만인 지난해 종료됐다.
문재인 정부 때의 과도했던 2030년 목표(30.전력이 포화 상태인데도 신규 신재생 발전 허가가 계속 늘고 있다.
오직 김건희 집중해라유료 전문공개尹.
대형 에너지저장장치(ESS)와 송배전망 투자에도 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
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김건희.필수의료 분야를 살리고 지방 의료 공백을 해소할 방안을 찾는 데에 사회적으로 힘을 모아야 한다.
지난 17일 오후 긴급 의료계 대표자 회의에서 참가자들이 의대 정원 확대를 반대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여론조사에서도 찬성 의견이 다수를 차지한다.